메가하우스에서 2006년에 발매한 모두의 막과자입니다.리멘트 우리 동네 구멍가게랑 비슷한 시기에 비슷한 종류로 나왔는데 둘다 조금씩 나름대로 특색이 있어 어떤게 낫다고 고르기는 애매합니다.
비닐 봉투와 나무쟁반 트레이, 장바구니가 소품으로 들어 있어서 진열하기는 편하게 구성이 좋습니다. 리뷰쓰면서 처음 구입하고 개봉했을때 생각이 납니다. 요즘 리멘트에서 요런거 출시한걸로 아는데 더 이상 늘리지 않은지가 제법 되었네요. 휴덕기가 좀 길어 재수집을 할 수 있늘지는 미지수지만 요즘거 안부러워 다행이예요. 요즘은 이런일 없는걸로 아는데 예전에는 세상에 한박스에 중복 식완이 있었어요. 아차 이거 중복이지 리뷰 쓰면서 생각났네요. 그리하여 완전체가 아닌 하나가 빠지고 하나가 중복으로 들어간 미완성 리뷰입니다.
빠진 구성 구입해서 채워보려고 애썼지만 결국 실폐입니다.
양도 풍성한 떼샷부터 사진 올려봅니다.

1. 흑설탕 과자 외 당근 초콜릿 같아요.
일본 흑설탕 과자를 좋아해서 일본가면 저것부터 사서 여행 다니는동안 실컷 먹고오는데 사오지는 않습니다. 우리나라 맛동산 비슷한데 흑설탕 특유의 향이 있어 전 좋아한답니다.
당근은 더 리얼한것 같아요.

2. 양념 오징어 막대과자와 오징어입니다.
요것도 실제 판매하는 거랑 완전 똑같아요. 근데 실제는 대체로 강한 향신료도 들고 간도 진짜 짜요.
갈때마다 좀 다른가하고 사먹는데 늘 하나도 못먹을 정돌 이젠 안사먹습니다. 불량 식품이라 그런가요?


4. 센베 과자 셋트입니다.
우리나라 센베는 달달한데 일본 센베는 찝찌름한 우리 쌀과자예요.
그리고 입 천장에 달라붙는 그런 느낌요. 얘들도 대체로 짜거나 무맛요.
양이 푸짐하죠. 4번이 안들어있고 이게 두개가들어있었던 그래도 양으로 만족합니다..탄산수도 있어요.


6. 소다수와 얼려 먹는 아이스쭈쭈바 셋트입니다.
저 쭈쭈바 불량식품이라도 시원하니 맛있는데 집 냉동고 어딘가 몇년 묵은거 남아있을건데 생각난 김에 찾아버려야 겠습니다. 소다수 가루도 있구요.

7. 솜사탕과 통안에 알사탕과 카라멜 셋트입니다.
막대사탕이 구멍가게에서는 반지사탕이었죠. 근데 사탕은 참 영롱하게 잘 만들어요.


9. 요거트셋트예요.
큰요거크도 한병 들어있고 아이들용 미니요거트 셋트입니다.
요거트 떠먹는 나무 숟가락까지 알찬 구성입니다. 요거트 과자인가요?
